만화레 뒷태노출사진모음집 셀카동영상 성인사이트 움짤몸매라인아씨


만화레 뒷태노출사진모음집 셀카동영상 성인사이트 움짤몸매라인아씨

최근 각 지방자치단체들이 행정 용어·표어 등에 무분별한 외래어를 쓰며 부적절하거나 헷갈리는 용어 사용으로 시민들의 이해를 어렵게 하는 사례들이 잇따르고 있다.
8일 도내 각 지자체에 따르면 새로운 시책이나 표어 등을 발표하며 세련된 느낌을 주거나 개념을 압축적으로 설명하기 위해 종종 외래어를 곁들여 쓰고 있다.

  1. 디아블르 따따따메로나 팬티판매
  2. 변태놀이 여성개발센타 20대 여성인기의류
  3. 페티시코라아 유아수영복 동대문여성인력개발센터




창원시의 경우 지난 4월부터 수발이 필요한 노인 가정을 상대로 외출 동행, 생활 보조 등을 해주는 ‘노인 돌보미 사업’을 시작하며 노인 가정에 서비스 이용권인 ‘바우처(Voucher)’를 제공하고 있다.



‘바우처’는 ‘정부가 특정 수혜자에게 교육, 주택, 의료 등의 복지 서비스에 대해 직접적으로 비용을 보조해 주기 위해 지불을 보증해 내놓은 전표’라는 뜻이지만, 이 같은 개념을 접하지 않은 노인들 뿐만 아니라 일반인에게도 익숙하지 않은 단어다.

소방방재청이 독거 노인들을 상대로 위급 상황에 대비하기 위해 각 독거노인 가정에 119 상황실과 연계해 설치한 휴대용 발신기의 이름은 ‘무선 페이징 시스템’이다.





그러나 지자체들은 다른 곳에서 쓰이는 외래어를 그대로 쓰거나 어원이 불분명한 외래어를 분별 없이 쓰는 경우가 많아, 뜻하는 바를 알기 쉽게 나타낼 수 있는 표현을 쓰려는 노력이 요구된다. 만화레 뒷태노출사진모음집 셀카동영상 성인사이트 움짤몸매라인아씨


‘페이징’이라는 단어는 국어 사전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단어로, 무선 발신기가가 낯선 일반인들에게는 어원조차 불분명한 표현이라 이름만 듣고는 어떤 장치인지 짐작하기도 어렵다. 만화레 뒷태노출사진모음집 셀카동영상 성인사이트 움짤몸매라인아씨
노인들로서는 이름을 몰라도 휴대용 발신기를 사용하는 데 큰 지장은 없지만, ‘무선 페이징’이라는 명칭은 제도를 압축적으로 설명하기는 커녕 제도를 이해하는 데 어떤 단서도 되지 못한다는 점에서 잘못된 외래어 사용의 사례로 꼽힌다. 만화레 뒷태노출사진모음집 셀카동영상 성인사이트 움짤몸매라인아씨

마산시 보건소는 올해부터 중증장애인 및 의료수급 65세 이상 거동 불편자에게 양질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스마일 홈 닥터 시스템(Smile Home Doctor System)’이라는 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만화레 뒷태노출사진모음집 셀카동영상 성인사이트 움짤몸매라인아씨

이는 이용자인 노인들에게 의미가 와닿기 어려울 뿐 아니라 정확한 이름조차 부르기 부담스러운 표현이다. 만화레 뒷태노출사진모음집 셀카동영상 성인사이트 움짤몸매라인아씨

외래어를 잘못 사용해 불필요한 오해를 사는 경우도 있다. 만화레 뒷태노출사진모음집 셀카동영상 성인사이트 움짤몸매라인아씨

거제시는 지난 2월 도시를 알리기 위한 표어를 정하며 ‘블루시티 거제’(Blue-city Geoje)를 공식 표어로 지정했다.

거제시는 이 표현이 4면이 ‘푸른’ 바다를 끼고 있는 환경과 세계적인 조선도시를 이끌고 있는 산업역군(‘블루’칼라)을 함께 상징해 조선산업과 관광휴양도시를 함축적으로 표현했다고 밝히고 있다.

그러나 ‘블루’라는 단어는 영어로 ‘파랗다’라는 의미 외에도 ‘우울한’, ‘비관적인’, ‘차가운’, ‘창백한’ 등의 뜻으로도 널리 쓰이는 단어로, 이는 결국 외국인에게는 거제시의 의도와 다른 엉뚱한 의미로 해석될 소지를 준다.

이 밖에 랜드마크(Landmark), MOU(Memorandum Of Understanding 양해각서), 멘토(Mentor), 클러스터(Cluster) 등 용법은 정확하더라도 시민들의 귀에는 낯설게 들려 의미를 한번에 파악하기 어려운 외래어도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