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우드1 움짤몸매라인수술전사진 영어


누우드1 움짤몸매라인수술전사진 영어

김해시 주촌면 일원에 조성중인 일반산업단지 공사 중 하수관 등의 일부공정에 관내 중소기업 생산 제품이 납품에서 배제돼 지역 업체들이 반발하고 있다.
19일 김해지역 업체 등에 따르면 한국산업단지공단(이하 산단공)이 주촌면 일대에 150만㎡규모의 산업단지를 조성하면서 지역 업체의 자재납품을 막고 있다.

  1. 채연미니홈피 빠굴만화 가르쳐줌
  2. 여자팬티동영상 노출잠지 기제사상차리는법 c컵사진
  3. 떡걸 스타야맵 제거 이성미


이는 관내 공사에 대해서는 관내 업체의 제품을 우선으로 사용하라는 김종간 김해시장의 방침과도 상반된다.

산단공은 주촌면에 일반산업단지를 조성키 위해 지난해 김해시와 산업단지개발을 위한 투자협약을 체결했고 도에 산업단지 지정을 요청, 지난해 8월 도로부터 승인을 받았다.





이에 따라 산단공과 김해시는 지난해부터 일반산업단지조성과 관련해 전반적인 사안에 대해 협의를 진행해 왔다.





산단공은 일반산업단지 내 하수관 공사에 필요한 일부 오수관을 특정업체의 특허제품을 정확히 명시하는 방법으로 시 관내 업체의 제품 납품을 원천적으로 봉쇄하고 있는 것. 누우드1 움짤몸매라인수술전사진 영어


하지만 산업단지공사 공정 내 PE오수관 제품선정과 관련해서는 무슨 이유에서인지 지역업체의 제품이 배제됐다. 누우드1 움짤몸매라인수술전사진 영어
일반산업단지 내 오수관으로 선정된 A사의 B제품은 총길이 1만5,000m에 자재비만 7억4,000만원에 달한다. 누우드1 움짤몸매라인수술전사진 영어

김해시에서 PE관 제품을 생산하고 있는 한 업체 관계자는 “일반산업단지조성공사에 납품되는 PE 오수관 제품은 대부분이 특허제품이라 제품에 따라 장·단점은 있다”면서도 “특허제품이라곤 하지만 특별함이 없다는 것은 업을 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아는 내용이고 제품 명칭은 고유명사라고 보면 된다”고 주장했다. 누우드1 움짤몸매라인수술전사진 영어

이어 그는 “산단공이 설계내역서를 만들면서 PE 오수관 제품에 대해 ‘A사의 B제품’ 이라고 명시하는 것은 특정업체를 밀어주는 것으로 밖에 볼 수 없다”고 강조했다. 누우드1 움짤몸매라인수술전사진 영어

본지의 요청에 일반산업단지의 설계내역서를 검토한 김해시 상하수도사업소의 한 관계자도 “PE 오수관 제품은 특허제품이라 해도 제품의 질이 대동소이하기 때문에 특정업체의 제품을 명시하는 것은 문제가 있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지난해 산단공과 업무협의를 한 김해시 관계자는 “산업단지의 경우 대형차량의 운행이 많아 매설되는 오수관을 조금 비싸지만 강도가 높은 유리섬유복합관으로 했으면 좋겠다는 의견을 낸 적은 있다”면서도 “이에 산단공이 주도로에 매설되는 것은 유리섬유복합관으로 기타도로에 매설되는 제품은 비용절감을 위해 A사의 B제품으로 선정한 것으로 알고 있다”고 말했다.

산단공 관계자는 “제품선정은 설계용역사인 D기술공단이 하는 일로 산단공과는 관련이 없다”고 잘라 말했다.

설계용역사인 D기술공단 관계자는 “부지가 연약지반이라 오수관을 PE제품으로 사용하는 것으로 김해시와 협의됐고 설계내역서에 명시된 B제품의 A사가 김해지역 업체인 줄 알았다”면서 “검토자료를 보고 빨리 진행하다 일어난 단순한 실수”라고 답변했다.